아몬드는 불포화 지방산인 올레인 산이 풍부하고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며, 항노화에도 좋은 견과류다. 하지만 일정량 이상 과도한 섭취는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. 또한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 뜻하지 않은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이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.
'5분 힐링 귀를 기울이면' 간들간들 불어오는 바람에 일렁이는 작은 불꽃.. 불멍 감상으로 마음이 편해지는 영상
피부 건강 지키려면 습관부터 바꿔야 놓치기 쉬운 평소의 라이프 스타일이 피부 건강에는 독이 될 수 있다.
'5분 힐링 귀를 기울이면' 마음이 편해지는 파도 소리
만성염증을 억제하는 건강한 생활습관을 동영상으로 간단하게 확인하세요.
탄수화물, 지방질 및 단백질 외에도 균형잡힌 식단에 미네랄과 비타민, 철분 등은 필수적인 요소입니다. 빈혈이 있거나, 철분이 풍부한 식단을 원할때 우리는 어떤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을까요?
심박수가 너무 빠르거나 느릴경우 이는 건강 상태의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둘 중 하나의 상태를 경험하고 있다면, 자신의 건강 상태가 의학적 진단이 필요하다고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. 만일 오랜 기간 동안 심박수가 너무 많거나 적으면, 심각한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. 평소 숨이 자주 차거나 어지러움, 가슴통증, 현기증, 가슴두근거림, 기절, 등의 증상을 느낀다면 건강에 특히 유의해야 합니다.
건강하게 물 마시는 법
극한 영하의 폭설 뒤 빙판길 상황 차량 역시 전에 볼 수 없었던 속도로 서행하는 중. 도로는 얼핏 눈이 녹은 것처럼 보이지만, 차가 지나간 후 살엄음이 지속적으로 생겨나고 있어 무조건 서행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. 곳곳에 해가 드는 곳이 있지만 여전히 눈은 그대로 쌓여 있습니다. 영하의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모두 외출에 각별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.
서울 '반포천'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오리가족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. 나른한 오후 따스한 햇살 아래서 물놀이를 즐기는 오리떼의 평화로움과 함께 흐르는 물 소리가 정신을 집중시키고 마음을 평화롭게 만듭니다.